어디든 홀가분하게 떠나자!!

아휴~~ 떠나긴 떠나야겠는데... 차를 끌고 가자니 기름 값이 만만치 않고 차를 놓고 가자니 짐은 많고 고민 되네”

어디로 놀러갈까? 얼마나 갔다 올까? 휴가비는 얼마나 들까? 이것저것 고민 많아지는 시즌이다. 올해는 더한 것 같다. 물가도 올랐고 기름 값도 올랐고 월급 빼고 다 올랐으니 저렴하게 다녀올만한 곳을 찾는 것은 당연지사~ 저렴하게 갔다 오려면 일단 차는 놓고 가야되는데… 짐은 어떻게 하지?? 아!! 바캉스 택배가 있지!!! OK~ Let's Go

아차!! 근데 바캉스 택배는 어디서 하지? 한번 찾아볼까?

[현대택배] 오호~ 잃어버린 짐까지 찾아 준다네!!
현대택배는 피서지에 놀러온 고객들의 짐을 고객들이 원하는 곳까지 배달해 주는 것은 물론, 피서지에서 짐을 잃어버리거나 실수로 빠뜨리고 간 고객들의 짐까지 찾아 배달해주는 바캉스 택배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피서지에서 흔히 떨어지기 쉬운 쌀이나 부탄가스, 구급약 등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물건 배송 시 같이 구입해서 전해주는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현대택배는 이를 위해 매년 피서철에 전국 주요 해수욕장에 택배차량을 상주시키고 물품보관소를 택배 포스트로 활용, 해변가에 별도의 택배 접수창구를 운영한다. 여기에 진도와 같이 관광명소이면서 특산물로도 유명한 곳에서는 구기자, 홍주, 돌미역 등과 같은 진도 특산물도 택배로 배송해 주고 있다.

[대한통운]제주도 패키지? 좋아~ 이번엔 제주도로 떠나봐?
대한통운도 여름 휴가객을 위한 바캉스 택배를 운영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무거운 짐 가방을 2~3일전에 미리 여행지에 택배로 보내거나 여행지에서 집으로 보내 집에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여기에 제주도 여행객을 위한 패키지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제주도 여행객을 대상으로 택배+렌터카+펜션할인 패키지를 서비스 하고 있는 것. 여행 2~3일전에 여행 가방을 택배로 보내고 렌터카를 예약하면 제주 공항에서 함께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제휴펜션을 최대 30~40%까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바캉스택배의 가격은 가방크기에 따라 다르지만 등산가방 정도 크기는 7~9천원이며, 제주도 여행객을 위한 패키지의 택배 가격은 9천원~1만 2천원 사이이다.

[한진]마누라와 아이 몰래 골프를 으흐흐흐~~
한진은 레저택배와 골프택배를 운영한다. 레저택배는 전국 해수욕장 등의 피서지로 여행용품을 배송해 주는 택배 서비스로 휴가 떠나기 전 1~2일 전에 택배 신청을 하면 전국 주요 휴양지에서 편리하게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와 함께 운영하고 있는 골프택배는 제주도를 비롯한 전국 골프장에 골프 장비를 배송해주는 서비스로 자체 디자인한 전용 골프커버를 제작해 고가 장비인 골프채를 안전하게 배송하고 있다. 또 배송 지연시는 택배요금을 전액 보상해 주는 보증제도도 함께 시행하고 있다. 레저 택배의 요금은 편도 5천원에서 1만 1천원으로 화물크기와 배송지역에 따라 책정된다. 골프택배의 경우 편도 1만 3천원, 왕복 2만 3천원으로 경기 시작 3일전까지 예약하면 된다.

OK! 여기까지~ 서비스도 가격도 만족~
바쁘다 바뻐!! 일단 짐 싸고 택배사에 전화 한통 때리면~ 준비~끝!!
자 이제 출발~~
아 인사하고 가야지!
독자 여러분 저 재미있게 놀다 올께요~ 독자 여러분도 즐거운 여름휴가 되세요!!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