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파렛트 … 20년 기술의 품질관리, 완벽 A/S 보장

지난 20년간 물류용기 제조 메이커로 자리매김해온 (주)동양파렛트(대표 윤업철, www.meshpallet.com)가 강하면서 가격은 저렴한 저갇보급형 메쉬파렛트를 출시했다.

   
제조, 유통, 농수산, 수출입화물, 물류 창고 등 산업 전반에 광범위하게 적용되고 있는 메쉬파렛트는 미국, 일본, 중국, 유럽 등 세계 여러 나라에서 표준생산품으로 널리 사용되는 글로벌 스탠다드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주)동양파렛트가 대표적인 제조업체라고 할 수 있다.

최근 국내 경제의 침체로 투자가 위축되고 있으며, 원자재 상승 및 국내 인건비 상승으로 제조원가가 나날이 높아져가는 상황이다. 이러한 경제 침제와 제조원가의 상승은 메쉬파렛트를 포함한 물류수송의 근간인 물류용기 시장 또한 상당히 위축시키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동양파렛트는 제조원가를 낮춤으로써 가격을 다운시키고 제품의 품질은 더욱 우수한 메쉬파렛트 보급형을 내놓음으로써 국내 물류 용기 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동양파렛트의 메쉬파렛트 보급형은 경이적인 경량성을 가지고 있으며, 분체도장(180도 고온열처리), 전기아연도금을 하여 표면내구성이 뛰어나며, 사용을 하지 않을 때에는 접철이 가능, 공간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적재물의 재고파악이 용이한 안전구조로 되어 있는 동양파렛트의 메쉬파렛트 보급형은 원가 절감을 위해 중국현지공장에서 생산하여 수입되고 있어, 기존의 물류용기에 비해 높은 가격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것도 하나의 장점이다.

   
동양파렛트의 윤형민 부장은 “이렇게 경기가 침체된 상황에서 이번에 출시된 동양파렛트의 메쉬파렛트 보급형은 사용자들에게 많은 기대를 갖게 하는 제품이 될 것이다. 동양파렛트는 이 제품을 통해 구매자들에게 저렴한 공급가격과 20년 기술의 품질관리 그리고 A/S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책임지겠다.”고 말했다. 
<신인식 기자, story2021@klnews.co.kr>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