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까지 타타대우 노부스 2007년형 차량에 무료 장착

베바스토 코리아(지사장 박홍구)가 타타대우와 함께 1월말에서 3월까지 타타대우의 노부스 2007년형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옵션사항인 무시동히터를 10*4 카고와 트렉터에 장착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2007년에 새로 태어난 노부스 2007년형에 적용되며 3월까지 진행 된다. 이번에 들어가는 무시동 에어히터는 공기 가열식 무시동 히터로 트럭 내부에 장착, 시동이 꺼진 상태에서 최소한의 연료만을 공급하여 차량내부의 공기를 가열, 난방 하는 방식이다. 무시동 히터는 소량의 전력과 연료를 소비하며, 구조 또한 간단하게 되어 있어 설치 및 수리가 용의 하다. 또한 단시간 난방이 가능하며 원하는 위치에 덕킹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이 제품은 휘발유 사용 시에 시간당 0.14~0.27리터의 연료를 소비한다. 일반트럭이 한 시간 공회전시 약 2리터의 경유를 소비하는 것에 비해 무시동 히터는 평균 시간당 0.18리터를 사용함으로써 시간당 평균 1.82리터의 연료 절감 효과가 있다.

이외에도 노부스 2007년형 차량에는 열선 내장형 천연 및 인조 가죽시트를 비롯한 루프 에어 혼 등을 전 차종에 기본으로 장착하였으며, 믹서차량에는 캡 에어서스펜션, 전동접이식 미러, 유압식 캡 고정 장치 등을 기본 사양으로 제공한다. 또한 신형 카고와 트랙터는 오는 3월까지 옵션 사양인 루프에어스포일러, 사이드 디플렉터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다른 판촉행사로 덤프 적재함 자동덮개, 내비게이션, 차량정보 디스플레이 등도 오는 3월까지 특별 한정 공급할 예정이다.
<신인식 기자 story2021@klnews.co.kr>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