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 셀링 전략부터 실전 노하우 등 공유

(사진출처=이베이)
(사진출처=이베이)

이베이(eBay)가 해외 판매 신규 셀러를 위한 ‘이베이로 가장 쉬운 글로벌 셀링 시작하기’를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웨비나는 오는 28일 오후 2시에 열릴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는 한층 치열해진 국내 이커머스 시장에서 해외로 눈을 돌리는 셀러들을 위해 기획됐다. 특히 이베이를 활용한 글로벌 판매 방법과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웨비나는 총 2부에 걸쳐 진행되며 이베이에서 19년째 트레이딩 카드를 성공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배우리 셀러가 연사로 나선다. 

1부는 이베이 입문 강연으로 이베이 △마켓 플레이스 소개 △이베이 셀링 특장점 △주력 카테고리와 한국셀러가 주목할 카테고리를 소개한다. 2부는 △실제 리스팅을 해보는 실전 교육으로 리스팅 방법 △해외 포장 팁 △이베이 해외배송 서비스 eGS 소개와 이용 방법 등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정보와 노하우를 공개한다.

웨비나 신청은 3월 27일까지 이벤터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해외 판매에 관심 있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이베이 해외판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 관계자는 “국내 이커머스 시장 경쟁이 매우 치열해지면서 글로벌 시장 진출에 관심을 보이는 ‘K셀러’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베이는 글로벌 진출을 모색하는 판매자에게 최적의 플랫폼인 만큼 많은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