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커넥트 라이더를 위해 엄선된 24가지 혜택 제공

배민커넥트 라이더들을 위한 엄선된 종합 제휴혜택이 제공된다. 

우아한청년들은 배민커넥트 라이더만을 위한 특별 제휴혜택 ‘배-네핏(배민커넥트 배네핏)’의 리뉴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우아한청년들은 배민커넥트 라이더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기 위해 운송수단, 정비, 주유, 금융, 보험, 통신, 의료, 여행 등 총 24가지에 달하는 종합혜택 서비스 ‘배-네핏(배민커넥트 베너핏)’을 구성했다. 

제휴서비스를 이용하는 배민커넥트 라이더들은 “정비와 주유할인, 타이어교체, 보험 등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만큼 비용 절감이 매력적”이라며 “이외에 숙박, 렌터카, 중고폰 등 혜택도 있어 일상에서도 큰 도움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우아한청년들은 더 많은 라이더가 배-네핏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UX(사용자경험)를 대폭 개선하고 라이더별로 필요한 제휴 콘텐츠를 직관적으로 안내해 편의성을 높였다. 또 배-네핏 재단장을 맞아 라이더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민커넥트 공식블로그의 배-네핏 이벤트 포스트를 통해 퀴즈 정답을 제출하면 된다. 

한편 우아한청년들은 오는 4월 ‘배달용품 공구장터’도 추가 진행할 예정이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배-네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라이더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제휴혜택을 다채롭게 제공하겠다”며 “배민커넥트 라이더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배달할 수 있는 환경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사업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