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역장병 취업 지원 공로 인정받아

△스카니아코리아 이수린 대리(오른쪽)와 김성호 국방전직교육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스카니아코리아)
△스카니아코리아 이수린 대리(오른쪽)와 김성호 국방전직교육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스카니아코리아)

스카니아코리아(대표 야르코 케톨라)는 지난 5일 국방전직교육원이 주관한 2023년 전직지원 기업·유관기관 초청간담회에서 전역장병들의 취업과 안정적인 사회정착을 위한 일자리 지원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전역장병 취업지원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전했다.

국방전직교육원은 전역이 예정된 군인의 취업과 전직교육을 전담하고 있는 기관으로 전역장병 채용에 적극적인 기업을 대상으로 '전직지원 기업·유관기관 초청간담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우수기업에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스카니아코리아는 올해 국방부가 주최한 국군장병 취업박람회에 참여해 채용상담과 현직자 멘토링 등을 제공했으며 취업박람회를 통해 우수한 인재를 채용했다.

스카니아코리아는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채용설명회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전역장병들에게 유용한 취업 정보와 취업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스카니아코리아 야르코 케톨라 대표는 “스카니아 코리아는 높은 잠재력과 도전 의식을 갖춘 전역장병들을 채용해 이들의 안정적인 사회 진출을 돕고 있다. 입사 후에도 우수한 역량을 발휘해 회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전역장병들을 위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은 물론 우수한 인재 채용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적극적으로 이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