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아임웹, 11번가 주문 연동 무료 이용 가능

무료 쇼핑몰 주문관리 솔루션 파스토셀프가 11번가 주문관리 연동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로써 파스토셀프를 통해 스마트스토어, 쿠팡, 아임웹에 이어 11번가 스토어까지 무료로 주문 수집 및 발주가 가능해졌다. 판매 중인 쇼핑몰을 연동하면 주문 관리부터 택배 예약까지 판매 이후 모든 업무를 파스토셀프 한곳에서 해결할 수 있으며 국내 최저가로 편의점 택배를 이용할 수도 있다.

구체적으로 택배 발송 시 판매자 정보와 상품 필수 정보를 최초 1회만 등록하면 이후 재입력할 필요가 없어 재발송 편의성을 높였으며 비용 결제 후 운송장 번호가 쇼핑몰에 자동 등록되기 때문에 기존 업무 절차를 간소화할 수 있다. 

택배 운임은 사업자가 아니어도 파스토셀프 회원이면 누구나 GS 편의점에서 500g 이하 기준 국내 최저가인 2,690원에 타 권역 추가 요금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의 편의성을 증명하듯 파스토셀프는 지난 9월 정식 서비스 론칭 후 3개월 만에 회원 수 2만 명, 월 편의점 택배 발송 1만 건, 누적 상품 등록 26만 개, 누적 주문 처리 62만 건 이상을 달성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파스토셀프 노은종 PO(Product Owner)는 “중소형 판매자들의 의견을 기반으로 쇼핑몰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필수 기능을 모아 만든 주문관리 솔루션이기 때문에 판매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며, “지난 10월 아임웹 자사몰 연동에 이어 보다 다양한 오픈마켓 연동 니즈를 반영해 이번 11번가 연동 서비스도 빠르게 오픈하였고, 앞으로 G마켓, 옥션 등 더 많은 쇼핑몰이 연동될 계획이다. 또한, 편의점 택배뿐만 아니라 방문 택배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스토셀프는 11번가 주문 연동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11번가 쇼핑몰 연동 시 첫 택배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스토셀프 가입 후 11번가 주문 내역을 수집해 편의점 택배를 처음 발송한 고객에게는 GS25 3천 원 상품권을 100%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스토셀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