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진정성 있는 서비스와 고객만족도 1위로 보답할 것”

△국내 판매 25주년 고객 사은 이벤트에서 1등으로 당첨된 고객(왼쪽에서 네 번째)과 박강성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왼쪽에서 다섯 번째) 등 주요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볼보트럭코리아)
△국내 판매 25주년 고객 사은 이벤트에서 1등으로 당첨된 고객(왼쪽에서 네 번째)과 박강성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왼쪽에서 다섯 번째) 등 주요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볼보트럭코리아)

볼보트럭코리아(대표 박강석)는 지난 28일 부산에서 판매 25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1등 당첨자를 초청해 경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볼보트럭코리아는 국내 판매 25주년을 맞이해 고객 사은 이벤트를 개최하고, 지난 9월에 추첨을 통해 1등부터 5등까지 150여 명을 수개표로 선정했다. 1등 당첨자에게는 프리미엄 수입 준중형 차량을,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LG 85인치 TV(2명)와 LG 무선 청소기(5명)가 경품으로 제공됐다.

1등의 행운은 서부사업본부의 천안지점을 통해 지난 8월 FMX 덤프를 출고한 고객에게 돌아갔다. 이날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이사가 직접 고객에게 축하 메시지를 전하고 차량을 인도했다.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25년 동안 볼보트럭코리아에 보내준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였는데,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라며 “브랜드와 고객만족도 1위라는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들의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높은 품질의 제품은 물론 진정성 있는 서비스 경험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