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토셀프, 아임웹 주문 연동 서비스 오픈

쇼핑몰 주문관리 무료 솔루션 파스토셀프가 스마트스토어, 쿠팡에 이어 아임웹 주문 연동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파스토셀프는 이번 연동으로 오픈마켓은 물론 아임웹으로 자사몰을 운영 중인 판매자도 무료 주문관리 솔루션 이용과 편의점택배를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파스토셀프를 이용해 택배를 예약하면 판매자 정보와 상품 규격, 가격 등의 필수 정보를 최초 1회 등록 후에는 재입력할 필요가 없다. 또한 편의점에서 결제를 마치면 운송장 번호가 쇼핑몰에 자동으로 등록되고, 택배 운임까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주문 관리부터 택배 발송까지 절차를 간소화할 수 있다.

파스토셀프 노은종 PO(Product Owner)는 “파스토셀프는 중소형 판매자의 반복적인 주문관리 업무와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해 솔루션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라며 “서비스 오픈 초기부터 자사몰 판매자들로부터 무료 주문관리와 저렴한 택배 운임에 대한 니즈가 있었고 이를 적극 반영해 쿠팡에 이어 빠르게 아임웹 주문 연동 서비스를 오픈했다. 앞으로도 사용자가 원하는 쇼핑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파스토셀프는 아임웹 주문 연동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11월 30일까지 아임웹 쇼핑몰 연동시 첫 택배 무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파스토셀프 가입 후 아임웹 주문 내역을 수집해 편의점택배를 처음 발송한 고객에게는 GS25 3,000원 상품권을 100% 지급하며, 이 밖에도 지인추천 프로모션으로 최대 10,000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