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서부권 고객들에게 향상된 서비스 접근성 제공

△재오픈한 스카니아코리아 사천 서비스센터 전경(사진제공=스카니아코리아)
△재오픈한 스카니아코리아 사천 서비스센터 전경(사진제공=스카니아코리아)

스카니아코리아그룹(대표 페르 릴례퀴스트)은 경남 서부권 고객들의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사천 서비스센터를 이전해 지난 1일 재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운영사는 스카니아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오성모터스(대표 오한신)다.

새롭게 이전한 사천 서비스센터는 남해고속도로 사천 IC와 국도 33호선 인근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천 공항과도 인접해 고객 접근성이 더욱 용이해졌다. 또한 총 면적 3,300 ㎡, 건물면적 660㎡의 규모로 구축된 사천 서비스센터는 스카니아 글로벌 표준을 따르고 있으며 첨단 장비가 구비된 최신식 워크베이(Workbay) 5개를 갖췄다.

스카니아코리아는 기술력을 겸비한 8명의 전문 테크니션을 포함해 11명의 숙련된 직원들을 배치해 고객 상담부터 차량 검사, 일반 정비, 판금과 도장 등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센터 1층에는 서비스 접수가 가능한 접수센터가 위치해 있으며 2층에는 내방 고객들이 차량정비를 기다리는 동안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고객 전용 휴게실, 식당 등의 부대시설이 마련되었다.

스카니아코리아 페르 릴례퀴스트 대표는 “사천 서비스센터는 이번 이전을 통해 더욱 쾌적한 공간과 최신식 시설을 구비해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라며 “정비와 대기 시간을 최소화해 고객들이 작업 현장으로 빨리 복귀할 수 있도록 신속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사천 서비스센터는 이전 재오픈을 기념해 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재고 소진 시까지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스카니아코리아는 현재 경남지역에 사천 센터를 포함해 6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이며 올해 전라지역에 목포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해 전국 24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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