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방 시스템 등 13가지 작업 무상 제공

만트럭버스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대표 토마스 헤머리히)는 ‘MAN 뉴TG’ 모델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동계점검서비스를 실시한다.

모든 MAN 뉴TG 고객은 오는 11월 1일부터 연말까지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으며, 동계점검서비스를 받는 고객 대상으로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한다.

차량 관리에 더욱 주의가 필요한 겨울철을 앞두고 실시되는 이번 무상점검에는 냉난방 시스템, 윈도우 워셔, 전조등 세척 장치 등 정기 점검 항목들도 포함되며, ‘MAN 이피션트크루즈 3(MAN EfficientCruise 3)’의 지형 데이터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된다. MAN 뉴 TG에 적용된 ‘MAN 이피션트크루즈 3’는 GPS를 이용해 지형 데이터를 인식하고, 이에 맞춰 주행 스타일을 조절해 ‘연비 주행’을 가능하게 하는 기능이다.

토마스 헤머리히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이번 무상 동계점검서비스는 혹한기 안전 사고 예방 차원에서 꼭 받아야 할 점검 항목들이 추가됐다”며 “만트럭버스코리아를 믿고 MAN 뉴 TG를 구매해주신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기획한 만큼 많은 고객 분들이 만트럭버스코리아에서 제공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통해 안전한 운행을 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만트럭버스코리아 공식 콜센터와 전국 만트럭버스코리아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