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부분 수소 사업 현황 및 다양한 콘텐츠 통해 브랜드 위상 강화

현대자동차는 상용차 부문의 수소 비전을 알리기 위한 글로벌 웹사이트 ‘현대 수소 트럭&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현대 수소 트럭&버스’ 웹사이트를 통해 △차별화된 수소 기술력 △수소 관련 히스토리 및 비전 등을 적극적으로 알려 수소 상용차 잠재 고객과 일반 대중들을 대상으로 현대차의 브랜드 위상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현대 수소 트럭&버스 웹사이트에서는 △수소 상용차 ‘엑시언트 수소 전기 트럭’과 수소 전기 버스 ‘일렉시티 FCEV’, 수소 대형트럭 콘셉트카 ‘넵튠’에 관한 정보 △H2U 등 수소 브랜드 캠페인에 관한 정보들이 게시돼 현대차의 상용 수소 사업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수소 상용차 판매 대수와 연동해 이산화탄소(CO2) 절감 효과를 수치화해 보여주는 세션이 구현돼 수소 상용차가 탈탄소화에 이바지하는 수준을 구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현대 수소 트럭&버스 웹사이트는 한국어, 영어, 중국, 독일어 총 4가지 언어를 지원하며 반응형 웹을 활용해 PC와 모바일 모두에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해 더욱더 직관적이고 접근성을 높였다. 

현대차는 수소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해서 업데이트해 잠재적 비즈니스 파트너들과의 접점 및 수소 사업을 위한 중요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활용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상용 수소 부문 전용 웹사이트 오픈을 통해 수소 상용차와 관련된 정보들을 더욱 편리하게 제공하고 수소 상용차 시장을 선도하는 현대차의 위상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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