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화 산업 주력 제품 선보여

라벨 프린터 전문기업인 부라더상사㈜의 계열사인 엠앤에스솔루션(M&S Solution, 대표 최은미)이 오는 3월 29일(수)부터 31일(금)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오토메이션월드 2017’에 참가해 다양한 라벨 프린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엠앤에스솔루션㈜은 산업용 라벨터치, 튜브터치를 유통하고, 고덱스社 바코드 프린터(GoDEX)를 국내 독점 수입하는 기업으로 다양한 자동화 산업 현장에서 효율적인 작업을 돕는 라벨 프린터기기들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 주력으로 선보이는 제품들은 라벨터치 ‘PT-H110(PK)/PT-P950NW’, 튜브터치 ‘T-5000’, 고덱스 바코드 프린터기 ‘G500/ZX1200i/RT700i’이다. 이들 제품은 가정용부터 전기, 전자, 방송통신, 공장자동화, 선박, 빌딩제어, 홈 시스템 등 다양한 산업 현장에서 효율적인 전선 관리를 도와주는 제품들로 다채롭게 전시 된다.

엠앤에스솔루션㈜의 튜브터치(T-5000)은 기존 튜브 프린터기와 달리 대규모 산업 현장에서 이용하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맞춤 설계되었다는 장점이 있다. 0.1mm 단위의 정밀한 길이조정, 연속 넘버링 1,000개 지원, 200개 연속인쇄 기능, 소모품 잔량 표기 등 기존의 튜브 프린터기가 구현하지 못했던 세밀한 기능들을 탑재하여 차별적인 경쟁력을 갖췄다.

함께 선보이는 고덱스 바코드 프린터기(G500/ZX1200i/RT700i)는 기존 바코드 프린터기들이 제공하던 300미터 리본뿐 아니라, 기기 후면에 용지 스탠드를 옵션으로 추가할 수 있어 최대 인쇄 볼륨을 300미터 이상으로 제공 가능하다. 특히, ‘G500 series’ 바코드 프린터는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처리가 필요한 유통 및 물류 산업에 차별화된 편의를 제공한다.

한편, 산업용 라벨·바코드 프린터기 외에도 가정에서 라벨터치에 대한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간편하고 가벼운 타입의 핸드형 라벨터치 PT-H110(PK) 제품도 첫 선을 보인다.
 
엠앤에스솔루션㈜의 관계자는 “이번 전시에서 각 제품 시연을 통해 엠앤에스솔루션의 라벨 기기 성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라벨터치 및 이하 라벨 프린터 기기가 라벨 식별 및 인쇄할 수 있는 제품으로 스마트 공장 산업 현장에서 생산성과 현장 효율성을 높여주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