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시간 연장…운송차량 추가 운행

UPS코리아(대표 나진기)는 하이테크 생산 지역으로 부상하고 있는 부천과 성남(판교 포함), 그리고 부산(녹산 및 신평) 공단지역의 물품 접수 마감 시간을 연장하고 운송 차량을 추가 운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확대를 통해 부천, 성남, 부산 지역 고객들은 미국, 유럽, 아시아 등의 주요 시장으로 물품을 발송할 때 UPS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UPS는 이를 통해 국내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보다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당일 선적을 위한 물품 접수 마감 시간은 성남이 최대 3시간(오후 5시), 부천(오후 5시)과 부산(밤 12시 40분)은 최대 1시간씩 연장됐다. 아울러 부산 지역의 다음 날 선적을 위한 물품 접수 마감 시간도 오후 4시 30분으로 1시간 늘어났다.
 
UPS는 고성장 지역으로 꼽히는 3개 지역의 물품 접수 마감 시간을 지원하고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효율적인 운송을 위해 운송 차량을 각 지역에 한 대씩 추가 운행한다. 이로써 국내에 운행되는 물품 운송 차량은 트럭과 오토바이를 포함하여 총 123대가 된다.

나진기 UPS코리아 대표는 “UPS는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으며, 급격히 변화하고 경쟁이 심한 글로벌 시장에서 국내 기업들이 경쟁력을 가지고 더 나아갈 수 있도록 함께 힘쓰고 있다”며, “UPS는 성남, 부천, 부산 지역의 서비스 확대를 통해 앞으로도 끊임없이 국내 고객들을 지원할 예정이며, 국내 시장에 대한 기여 역시 강화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