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출시,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실시

대한통운(대표 이원태)이 택배 어플리케이션 출시와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27일부터 내년1월 26일까지 대한통운 택배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회원가입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3대와 던킨도너츠 베이글 3천개를 지급한다.
 
택배 어플리케이션은 아이폰, 안드로이드폰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며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1월 31일 대한통운택배 홈페이지(www.doortodoor.co.kr)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회사 측은 “내 손 안에 택배라는 컨셉의 전용 어플리케이션 출시로 고객이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택배 접수와 배송추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대한통운은 고객이 보다 간편하게 택배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게끔 모든 택배 차량에 QR코드가 인쇄된 스티커를 부착하고, 안내 전단지 등에도 QR코드를 인쇄해 배포하기로 했다.
 
한편 대한통운은 택배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택배 배송조회 시 OK캐쉬백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대한통운택배 홈페이지에서 배송조회를 하면 1회 50포인트, 하루 최대 5회 250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대한통운택배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뒤 이용이 가능하다.
 
대한통운은 이외에도 SK텔레콤 T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T멤버십 캐쉬백 사이트를 통해 택배를 신청할 경우 택배요금의 10%를 OK캐쉬백 포인트로 돌려주는 제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스마트폰의 확산이라는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택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끔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게 됐으며, 정보기술을 통한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