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물류집결지에서 얼음음료수 등 제공

주파수공용통신(TRS) 전국사업자인 KT파워텔(대표이사 김우식, www.ktp.co. kr) 은 여름휴가철을 맞이하여 8월 말까지 ‘파워텔과 함께 하는 더위 이기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무더위를 겪고 있는 8월 둘째주와 셋째주 집중적으로 이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KT파워텔은 ‘파워텔과 함께 하는 더위이기기’ 캠페인은 최근 유가인상등 사회적인 이슈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물류고객들과 폭염 속에서 생계를 위하여 운행하는 영업용 차량들을 대상으로 기획된 것으로서 조금이나마 더위에 지친 파워텔 고객 및 잠재고객들을 응원하는 차원에서 시행된 것이라고 밝혔다.
KT파워텔은 물류고객의 이동이 많은 전국 20여개 포스트에 부스를 설치하여 놓고 고객 에게 여름용 부채, 시원한 음료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서울지역에서는 양재화물터미널, 서부화물트럭터미널, 각종 버스 대기장소 등 다양한 물류집결소에서 시원한 얼음음료수와 부채를 지급하여 매우 큰 호응을 얻었으며 지방의 경우 부산지역은 고속도로 휴게소, 경기지역은 각종 물류단지 등 다양한 물류집결지를 대상으로 8월 둘째주와 셋째주 집중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다.
‘파워텔과 함께 하는 더위이기기’ 캠페인을 총괄 진행하고 있는 박진석 마케팅기획실장은 “이 이벤트는 파워텔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 기존 고객님께 감사하는 의미인 동시에 항상 파워텔이 물류고객 여러분과 함께 한다는 메시지를 주고 있다”고 밝히며 “회사의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표현을 하고 또 항상 고객과 함께 하는 고객의 아픔을 같이 나누는 KT파워텔이 될 것이라는 다짐의 자리이기도 하다”고 캠페인의 의미를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