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배출감소와 20%이상의 연비절감 효과 기대

살인적인 고유가로 신음하고 있는 물류회사와 차량 운전자들의 경제적 손실을 메워줄 엔진청정제가 나와 주목을 받고 있다. 

3PL 전문업체인 주식회사 티에스피(대표 이수근)는 5세대 자동차 엔진청정제인 엑슬란(EXXLAN)과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사업다각화에 나섰다.  
 
티에스피가 선보인 ‘엑슬란’은 미국 최대의 정유회사인 쉐브론(Chevron)사의 세계적인 특허 기술력으로 만들어졌으며, BMW, GM, LEXUS, Honda 등 세계 유명 자동차 회사에서 Base fuel additive로 사용하고 있다.

이 제품은 전세계자동차공업협회에서 적극 추천하는 PEA(polyetheramine)성분으로 만들어져 제5세대 프리미엄 엔진청정제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자동차성능시험연구소를 통해 테스트를 실시한 결과, 엔진내의 모든 부품(연소실, 흡입밸브, 연료분사기 등)의 찌꺼기의 생성방지 및 제거기능 작용으로 엔진의 최고성능을 갖추게 함은 물론 유해배출감소와 약 20%이상의 연비절감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티에스피 이수근 대표는 “고유가로 인한 경제적 손실을 메울 획기적인 아이템으로 물류회사 및 차량 운전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가격 15,000원(275ml)      문의 : 주식회사 티에스피 (080-956-3007)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