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명품 Pallet KOCO' 첫선

4월 4일 코리아 코프(대표 김정식)가 서울시 마포에 위치한 (사)한국물류협회에서 신제품 친환경 명품 Pallet KOCO의 발표회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갖고 처음으로 제품을 대중들에게 공개 했다.

이날 행사는 코리아코프의 KC연구소의 소장을 맡고 있는 박봉기 상무의 진행으로 간단한 회사 소개와 제품 소개를 동영상으로 한 후 전시되어 있는 신제품인 친환경 명품 KOCO Pallet를 행사장에 찾아온 고객들에게 직접 하나씩 설명하고 질문에 대한 답변하는 형식으로 진행 됐다.


이날 김정식 대표는 “20여년 동안 물류기기의 외길을 걸어온 코리아코프는 지금까지 기술 연구소를 통해 새로운 기술을 계속해서 개발해 왔으며 올해에는 친환경을 고려한 철제 Pallet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하고, “물론 이제 처음 시판 되는 제품이 고객들에게 100%의 만족감을 줄 수는 없지만 현장에서 필요한 사항들을 계속해서 이야기 해 준다면 현장에 맞게 앞으로도 계속 수정 보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친환경 명품 Pallet KOCO는 일체형으로 구성된 심플한 초경량 구조로 반영구적 수명을 자랑하고 있으며 100%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철제로 만들어져 수출입 규제에 완벽하게 대응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 박봉기 상무는 “이 제품은 친환경적인 요소를 가장 중요시 했으며 이를 통해 환경규제에 완벽하게 대응이 가능하도록 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