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신, 전북세계물류전시회를 통해 제 3의 도약 준비.

   

냉장, 냉동, 상온 식품 물류분야 선두기업인 (주)아신(ASEEN Corp 회장 김홍규)이 동북아 중심 1등 유통/물류 업체로 도약하기 위해 전북 새만금군산산업전시관에서 10월 10일부터 14일까지 열리는 세계물류전시회(이하 LOGEX)에 참가하여, 온도관리가 필요한 식품에 대한 유통/물류관련 상담과 컨설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LOGEX에서 (주)아신은 동북아 냉동, 냉장, 상온식품에 대한 물류비 절감 방안을 국내외 바이어를 대상으로 상담 하고,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주)아신의 한 관계자는 “이번 군산 LOGEX를 통하여 새롭게 도약 할 수 있는 제 3의 성장의 발판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해 이번 LOGEX에 많은 준비를 하고 있음을 암시했다.   


(주)아신 김홍규 회장은 “이번 전시회에서 (주)아신만이 가지고 있는 물류 Know-how와 정보시스템을 통하여 온도관리가 까다로운 식품운송 및 배송이 필요한 기업과 해외 바이어를 대상으로 상담하고, 국내 물류전문 Vendor로 성장을 늦추지 않을 것이다. 또한, 국내 물류발전을 위해 (주)아신의 명성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라고 말해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 유통/물류전문회사로 더욱더 발전해 나가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경주할 것을 표명했다. 


(주)아신은 국내 최초로 DPS(Digital Picking System), DAS(Digital Assorting System)을 도입 활용하여 국내 물류혁신을 가져온 3자물류전문회사이며, 국내 도매 배송 1호 업체로 냉장ㆍ냉동ㆍ상온식품의 일배배송업체로 유명한 기업이다. 현재 (주)아신은 국내 주요 거점 (용인 : 서울종합물류센터, 부산, 동탄 등)을 통하여 전국 편의점, 슈퍼마켓, 할인마트, 백화점등에 제품을 배송하고 있으며, 주요 고객으로 삼성테스코, GS리테일, Family마트, 농협하나로마트 등이 있다. (주)아신은 이러한 대기업의 물류대행을 통하여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물류전문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