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기업인 글로비스㈜(대표이사 이주은)가 11월 20일부터 3일간 연말 사회봉사 활동 프로그램의 일환인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개최하여 업계에 ‘이웃과 함께 하는 따뜻한 겨울 보내기’의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이날 열린<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는 일산에 있는 주말농장 배추밭에서 직접 배추를 수확하고 운반하는 작업을 진행하였으며 23일에는 글로비스 직원뿐만 아니라 용산구 자원봉사 단체들과 함께 김장을 담궈 포장하여 주위의 어려운 가정에 직접 배달하게 된다.


경영기획팀 이영화대리는  “배추를 뽑고 소금에 절이는 작업이 생각보다 쉽진 않았지만, 우리들의 작은 정성이 춥고 외로이 겨울을 보낼 불우한 이웃들에게 전달 될 생각에 힘든 줄 모르고 즐겁게 일합니다”라며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주위의 어려운 분들을 다시 생각할 수 있는 뜻 깊은 하루였다고 소감을 밝힌다.

글로비스는 이번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 이외에도 연말 사회봉사활동 프로그램으로 <복지단체 쌀 전달>, <독거노인가정 연탄 보내기> 등 ‘이웃과 함께 하는 따뜻한 겨울 보내기’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며, 또한 신입사원들은 신입사원 연수기간중에 제주 평안복지요양원에서 장애노인의 수발 시중을 드는 등 연중 다체로운 사회봉사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 : <사랑의 김장담그기>행사가 진행되는 일산 주말농장 장면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