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주요 지사 임직원이 브랜드 홍보에 나서...

동부익스프레스가 자사 기업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거리 홍보에 나섰다.


 동부익스프레스는 부산지사를 필두로 전북, 전남, 울산, 인천, 경기, 충남 지사 등 전국 각 지사에서 지사장 이하 임직원들이 직접 길거리로 나가 자사 기업 브랜드를 외부에 알리는 '거리홍보'를 실시하고 있다.

   

 동부익스프레스의 이번 '거리 홍보'는 최헌기 대표가 금년 초 신년사에서 밝힌 3가지 경영방침 중 하나인 브랜드 경영과 지난 1월 25일에 도입한 'Dongbu Express' 기업 브랜드 홍보를 전 임직원이 자발적이면서, 적극적으로 고객 접점의 현장에서 실천하고 있는 것이다.


 이들은 '거리 홍보' 후에 환경정화 캠페인 활동과 인접 공단 입주 기업을 대상으로 자사 서비스를 직접 알리는 일대일 마케팅 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동부익스프레스 최헌기 대표이사는 "항운노조원들(YT, 신호수)들까지 먼저 참여하는 거리 홍보를 통해 브랜드경영의 초석을 다지고 있는 임직원의 노고에 코끝이 찡해지는 감동을 받았고, 이러한 임직원의 활동으로 동부익스프레스의 미래가 밝게 열리고 있다"며 격려했다.

 

   

 동부익스프레스 관계자는 각 지사의 거리 홍보는 지속적으로 전개될 예정이며, 이와 더불어 현재 전개되고 있는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혁신 및 고객만족도 제고를 통해 물류업계 TOP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