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최대 통신판매 1위 레디케츠 입점

온라인종합쇼핑몰 디앤샵(www.dnshop.com)이 해외구매대행서비스를 강화한다고 31일 밝혔다. 

디앤샵은 해외구매대행서비스 강화를 위해 지난 9월 ‘엔조이뉴욕’을 입점시킨데 이어 프랑스 파리 현지 브랜드 구매를 대행해 주는 ‘라흐두뜨’(www.laredoute.co.kr)를 입점시켰다.

디앤샵은 프랑스 현지의 최신 유행브랜드까지 확보함으로써 보다 다양한 국/내외 상품을 만날 수 있는 쇼핑공간으로 거듭나게 됐다.

프랑스 최대 통신판매 1위 업체인 레드케츠(www.redcats.com)의 해외 구매 대행쇼핑몰인 라흐두뜨는 전세계 홈쇼핑 매출 3위 업체로 프랑스, 미국, 영국, 일본, 호주 등 17개국에서 패션 관련 상품을 판매, 20~30대 여성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디앤샵에 입점한 ‘라흐두뜨’몰에서는 여성의류, 남성의류, 액세서리, 언더웨어, 스포츠 용품 등 패션 전 분야에 걸쳐 50~60개 프랑스 유명 브랜드의 약 3,500여 개 패션상품을 판매한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프랑스 유명 디자이너들이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한 ▲ 소프트 그레이 (Soft Grey), ▲ 유니떼 (Unite), ▲ 엑티브 웨어 (Active Wear), ▲ 미니 프라이스 (Mini Price)등이 있으며, 이밖에 ▲겐조, ▲폴 & 조 등 인터네셔널 브랜드도 취급하고 있다.

또한 라흐루뜨 ‘e-카탈로그’에서는 프랑스 현지의 최신 유행아이템 및 패션정보를 생생하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직업이나 개인 성향에 따른 파리 스타일의 패션 코디 및 추천상품 등 다양한 정보도 제공 해 합리적인 상품 구매를 돕고 있다.

라흐두뜨몰에서 구매한 상품은 구매와 동시에 프랑스 라흐두뜨 물류센타에서 직배송을 시작해 현지에서 국내까지 10일 이내에 안전하게 받아 볼 수 있다.

디앤샵의 오승택 마케팅 팀장은 “라흐두뜨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의 해외 브랜드에 대한 상품 선택 폭을 더욱 넓힐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해외 브랜드 상품 구성 강화로 국내외 상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종합 쇼핑몰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