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를 위한 오라클 우주여행' 프로모션 개최

한국오라클(대표 김일호, www.oracle.com/kr)은 국내 IT 개발자들을 위한 지원을 강화하고 자사의 자바 및 SOA 기술 저변 확대의 일환으로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통해 우주여행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개발자를 위한 오라클 우주여행’ 행사를 6월부터 8월까지 3개월간 진행한다.
이번 우주여행 이벤트 응모는 ‘개발자를 위한 오라클 우주여행’ 홈페이지(www.oracle.com/space/kr)에서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라클의 개발 툴과 오라클 애플리케이션 서버에 관련된 퀴즈에 응모하면 기회가 주어진다.
퀴즈는 3개월에 걸쳐 총 12회 복수로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대상 수상자에게는 민간 우주여행 서비스 업체인 ‘스페이스 어드벤처’ 사(社)의 우주여행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대상 수상자는 미국에서 4일간의 비행 준비 훈련 프로그램을 마친 후 지표면 100km 상공에서의 준궤도 우주비행을 통해 무중력 상태의 우주 공간을 체험하게 된다.
우주여행 외에도 참여자들에게 애플 파워북 G4, 애플 아이팟 20GB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당첨자 발표는 9월 30일이다.
‘개발자를 위한 오라클 우주여행’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oracle.com/space/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