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쯔

한국후지쯔(대표이사 박형규, http://kr.fujitsu.com)가 Retalix(대표이사 Barry Shaked, www.retalix.com)와 전격 제휴를 맺고, 국내 POS 시장에 Retalix 솔루션을 선보인다.
Retalix사는 POS 솔루션 전문업체로 현재 46개국에 글로벌 리테일러를 중심으로 약 25,000여 점포에서 운영중이다.
Retalix 솔루션은 어떤 하드웨어에도 구애받지 않고 독립적으로 동작한다는 점에서 특정 POS 벤더에 의존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현업의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의 니즈를 실현하여 실시간으로 POS에 설정,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제공함으로써 프로모션을 통한 현장의 매출확대가 용이하다는 점이 이 회사 제품의 장점으로 꼽힌다.
한국후지쯔의 박형규 대표이사는 “Retalix사는 영국의 TESCO를 비롯해서 Sainsbury's, 프랑스의 까르푸, 독일의 메트로, 미국의 Kroger, BESTBUY, COSTCO 등 수많은 글로벌 리테일러를 대상으로 좋은 구축 사례를 갖고 있다”고 설명하며 “한국후지쯔는 유통 선진국에서 최적의 점포솔루션으로 입증받은 제품을 통해 국내 POS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유통산업에 대한 리더십을 지켜나갈 것”이라고 자신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