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산업 정보 인프라가 구축됐다. MH-Net(Material Handling & Logistics Network)는 최근 보다 광범위하고 다양한 영업활동을 지원할 목적으로 물류산업정보 인터넷 홈페이지 서비스(홈페이지 주소:http://www.mh.co.kr)를 개발 2월말부터 오는 4월말까지 물류산업 정보를 시범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21일 밝혔다.
MH-Net는 약 7개월동안의 개발 기간을 거쳐 국내 최초의 MH & Logistics 산업정보 인프라 구축으로 국내 물류산업의 공격적 글로벌 마케팅 지원이 가능해 국내 물류 수준을 한단계 발전시키는 큰 촉매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MH-Net의 인터넷 홈페이지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물류기기 및 장비 분야에 대한 민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인터넷을 통한 물류관련 기업의 공격적 국내외 마케팅을 지원하게 된다. 또 *국내외 물류산업 정보를 위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 공급(공급자:한국물류기기협회)하게 되며 *Job Bank를 통한 채용정보 및 구인정보 제공 *구매 정보제공을 위한 판매기기 및 담당자 정보 제공 *중고 유휴 기기의 중개 및 판매대행 *물류기기 대여업의 활성화를 위한 주요 자료정보 화상제공 등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