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유통교육의 메카 - 98년 신입생 모집

중앙대 산업경영대학원(원장 설봉식)(사진)에서 제3기 유통아카데미 물류 및 유통전문가 과정을 모집한다.
’96년 제1기 유통산업 아카데미 과정을 개설한 이래 물류`유통교육의 메카로 자리잡은 산학연구센터는 급변하는 유통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유통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또한 새로운 유통정책 및 전략과 관련한 연구 및 컨설팅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산학연구센터의 가장 큰 자랑은 화려한 강사진과 실무위주의 교육을 들 수 있다. 강사진은 물류에서 유통까지 기업, 단체, 학계, 연구원 등 이론과 실무를 조화한 종합적인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다. 수업방식도 실무위주의 충실한 전문가 교육을 실시하고, 현장감 있는 유통사례의 연구와 개발을 진행하고, 토론을 통한 정보의 상호교환과 새로운 전략을 마련하고 있다.
과목별 분류는 유통산업환경, 유통이론, 유통전략 및 실무, 중소유통전략, 유통사례, 유통세미나 및 초청특강 등이다.
유통아카데미 졸업생에게는 중앙대 총장의 졸업장이 수여되고 외국자매대학과의 연계교육도 실시한다. 또한 졸업후에도 지속적인 정보제공과 졸업생들과의 정보교류를 통해 실무능력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유통아카데미의 지원자격은 물류 및 유통실무자와 기업경영자 및 임직원이며, 모집인원은 50명이다. 원서교부 접수기간 2월28일까지이다. 문의:(0343) 22-9753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