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품목 : L형 U형 Z형대차, 컴비네이션 파렛트, 부품파렛트 등

오로산업(주)(대표 안효순)는 국내 최대의 물류기기 메이커로서 가공 공장, 도장라인의 로보트 자동생산신제품을 갖추고 있다.
오로산업에서 출품한 기기 중 컴비네이션파렛트(Combination Pallet)는 모서리를 특수하게 처리한 철구조물로써 기존의 플라스틱 파렛트와 결합하여 컴비를 이룬 제품으로 적재와 이송의 다양한 물류작업에 효과적이며 경제적으로 산업전분야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다단 적재가 편리하며 빈용기 보관시 접어서 적재되므로 공간이용 효율이 높다. POST적재방식이므로 하부제품에 손상이 없다. 중량물 적재가 가능하고, 조립3분 해체3분이면 충분하여 조립이 간단하다. 정전분체도장 마감으로 부식이 되지 않는다. 가볍고 견고하며 수명이 반영구적이며 파손시 부분교환과 다양한 형태의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안전한 적재와 편리한 운반을 자랑하는 부품파렛트는 원터치식 조립으로 다양한 규격과 다양한 형식으로 부드럽고 간편한 조작이 특징이다. 최소 1톤×4단과 적재가 가능하며 포크리프트 작업의 편리, 운송시간단축, 보관공간의 효율화, 사용의 편리함으로 인건비 절감은 물론 작업효율의 극대화 등 물류비용 절감효과는 물론 생산성향상에 크게 기여할 수 있다. 표면마감은 용융아연도금 또는 분체도장 마감으로 내식성이 우수하다. 적재방식은 특수 적재방식으로 사용과 보관시 견고함과 안정성이 높다. 포스트Type, 메쉬Type, 특수 형태 등 다양한 구조와 규격으로 고객의 폭넓은 선택과 만족을 주는 제품이다.
건축자재의 다단적재에 편리한 타일파렛트(TILE PALLET)는 다단적재로 적은 공간을 최대로 활용할 수 있다. 접철식구조로 보관부피가 작다. 양면도아 부착으로 작업이 편리하고, 용융아연 도금 표면 마감으로 부식이 없다. 주로 기와, 벽돌, 타일 등의 건축자재와 비료, 사료 등의 보관창고 및 완제품, 반제품 창고 등에 사용한다. TEL. (053) 811-7210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