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품목 : 그린파렛트 그린보빈 그린블록

1972년 설립된 이건산업(주)(대표 장문영)는 1995년 기준 매출액 1920억원을 기록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목재제조회사이다. 이회사에서 생산되는 품목으로는 컨테이너 마루용 특수 합판, 건설용 합판, 철도침목, 온돌용 마루판, 파렛트 및 종합목재류 도`소매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그린파렛트, 그린보빈, 그린블록을 출품하였다.
이건산업의 그린제품은 무인자동화와 환경문제가 중시되는 흐름에 적절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사업다각화와 환경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들이다.
경기도 김포공장에서 지난 ''94년부터 생산하기 시작한 그린파렛트는 목재파렛트와 플라스틱 파렛트의 장점만을 모은 제품으로 경제성과 환경보호의 측면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혁신적인 파렛트이다. 또한 완전 건조된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하므로 매우 위생적이며 장기간 운송시 세균이나 곰팡이의 발생을 억제하여 준다. 수명을 다한 그린파렛트는 다시 새로운 그린파렛트의 원재료로 재활용되거나 보일러 소각처리할 수 있어 자원활용을 극대화한다. 목재 부산물을 분쇄한 후 고온고압 성형방식으로 생산하는 파렛트로서 자원활용성과 환경보호 측면에서 기존 파렛트와 비교가 안 될 만큼 뛰어난 미래형 파렛트이다. 환경문제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하루가 다르게 올라가고 있는 원자재 값에 비해 목재 부산물을 활용하여 생산하기 때문에 원목의존율이 낮아 나무가격의 영향을 받지않으므로 경제적이다. TEL. (032) 870-8700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