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성능과 경쟁력 있는 가격, 고객 만족을 높일 것

물류 자동화 ICT기업 (주)아세테크가 중국 상하이 소재 자동창고 및 셔틀랙 시스템 선도 기업인 갤럭시스테크놀러지와 한국 내 독점 대리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부터 계약을 추진해 온 두 기업은 최근 공식 협약을 마무리 짓고 본격적으로 업무 협조에 나선다.

갤럭시스테크놀러지는 중국 유수의 기업들에 자동창고(ASRS), 셔틀랙 시스템(Shutle Rack System), AGV, 소터(Sorter) 등 물류 자동화에 특화된 제품을 개발해 판매하고 있으며, 전 세계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특히 파렛트용 셔틀랙 시스템은 상온에서 뿐 아니라 냉장, 냉동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아세테크의 한 관계자는 “아세테크는 26년간 쌓아온 물류시스템에 갤럭시스테크놀러지의 제품을 추가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시켰다”면서 “갤럭시스테크놀러지의 경쟁력 있는 가격을 통해 ‘국내 최고의 물류시스템 구축기업’이 되고자 하는 목표에 한발 더 다가서고 있다”고 전했다.

아세테크 박현국 대표는 “갤럭시스테크놀러지의 제품이 이미 국내 최고 약품 유통사의 물류 시스템에 적용이 결정됐으며, 뛰어난 성능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고객 만족을 높일 것으로 판단된다”며 “특히 갤럭시스테크놀러지의 셔틀랙 시스템은 현대엘앤에스의 데모 센터에도 설치돼 있어 고객이 원하면 언제라도 시연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