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과 소통' 기반한 경영철학 통해 지속적 성장이뤄

로젠택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브랜드 추천(K-BRI) 조사에서 택배서비스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이번 선정으로 로젠택배는 2018년에 이어 이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3년 연속 한국산업 브랜드 추천 택배서비스부문 1위에 선정된 로젠택배의 배경에는 최정호 대표이사의 경영 철학인 대리점과의 ‘상생’과 ‘소통’ 경영철학 덕분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로젠택배는 최정호 대표이사가 책임 경영에 나서면서 지속적으로 본사와 일선 택배 대리점 간 상생과 소통에 적극 나서 왔다. 여기다 최 대표는 택배지점 협의회 등 각종 회의체를 지속적으로 운영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혁신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이 같은 노력 덕분에 로젠택배는 본사와 대리점간 상생 문화를 만들고, 여타 업종을 통틀어 가맹 기업의 우수 모범사례로 자리하고 있다. 로젠택배 최정호 대표는 “이번 한국산업 브랜드추천 택배서비스 부문 1위 선정은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택배서비스 평가를 통해 3년 연속 인정을 받은 것으로 고객님들의 평가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님들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을 높일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 추천’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최하는 브랜드 평가 조사로, 한국 소비 생활 대표 브랜드를 전국 15~60세 남녀 소비자 1만2,000명을 대상으로 1:1 개별면접 조사를 통해 이루어진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