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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트럭코리아, 온라인 견적 상담 서비스 도입
비대면으로 트럭 구입 관련 상담 진행…“고객 편의 극대화할 것”
김재황 기자 | jhzzwang@klnews.co.kr   2020년 05월 25일 (월) 09:30:40
   

코로나19로 인해 그 어느때보다 비대면 서비스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국내 수입 중·대형 트럭 전문업체 볼보트럭코리아(대표이사 박강석)가 온라인을 통해 견적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도입해 주목된다. 

이번 온라인 견적 상담 서비스 도입으로 볼보트럭코리아의 고객들은 트럭 구입을 위해 직접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영업 컨설턴트를 대면하지 않고도 원하는 모델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또 장거리 이동이 잦아 시간 활용에 어려움이 많은 상용차 운행의 특성에 맞춰 온라인으로 시간과 장소에 대한 제약 없이 간편하게 상담을 신청하고, 이메일, 팩스는 물론 핸드폰 문자 등 원하는 방법으로 편리하게 견적 및 상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온라인 견적 상담 서비스는 볼보트럭코리아 홈페이지, 볼보트럭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이 직접 사용할 수 있다. 견적 요청서를 제출한 고객들 대상으로는 해당 지역별 볼보트럭코리아의 영업 컨설턴트를 통한 개별 상담이 진행된다. 또 다음 달 19일까지 온라인 견적을 요청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전 세계 경제가 침체된 가운데, 볼보트럭은 포스트 코로나 상황에 대비하는 한편 고객 비즈니스 정상화를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온라인 견적 상담 서비스 또한 고객 편의성 향상을 극대화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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