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으로 즐기는 배스킨라빈스… 일상 속 아이스크림이 필요한 순간 담아

SPC그룹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가 라디오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배라를 배달로!’ 광고를 공개하고 물류서비스를 접목해 시장 확대에 나섰다. 새로 공개되는 광고는 ‘일상 속 아이스크림이 필요한 순간’을 주제로 △일요일 △불닭 △먹방 등 총 열 편이며, 라디오와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순차 공개한다.

배스킨라빈스는 광고를 통해 휴일 집밖으로 나가기 싫을 때, 매운 음식을 먹었을 때, 지친 업무 중에, 친구들과 파티할 때 등 아이스크림이 필요한 순간을 경쾌한 배경음악과 함께 그려냈다.

한편 광고 공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우선 오는 23일까지 ‘해피오더앱’ 또는 ‘해피포인트앱’에서 모바일 배달 주문 시 ‘배달비 무료’ 혜택’을, 23일부터 29일까지 ‘결제 금액 5,000원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배스킨라빈스는 배송 고객을 위한 정기 프로모션을 운영 중이다. ‘해피오더앱’ 또는 ‘해피포인트앱’에서 매달 셋째 주 월요일에는 패밀리를 하프갤론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딜리버리데이’와 나머지 월요일에는 배달비가 무료인 ‘해피먼데이’가 대표적이다. 매주 금요일에는 배달앱 요기요와 배달의 민족 통한 배달 주문 시 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달 최소 금액은 13,500원, 배달 운영 시간은 점포별 상이함)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를 원하는 곳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전전후 물류 배송 서비스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