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 공동 개발 플랫폼 ‘NPS 프리즘’ 국내 사업 확장 도모

SAP의 자회사이자 고객 경험 관리 분야 기업인 퀄트릭스(Qualtrics)가 글로벌 컨설팅 기업인 베인앤드컴퍼니와 고객경험 관리 분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공동 개발한 혁신 경험 관리 플랫폼인 ‘NPS 프리즘’의 한국 사업 확대를 위해 협력할 계획이다. NPS 프리즘은 고객의 충성도, 재구매율 등을 나타내는 ‘순추천고객지수’를 바탕으로 고객 경험의 혁신을 도모하는 플랫폼으로 고객 경험 제고를 위해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이성열 SAP 코리아 대표는 “베인앤드컴퍼니 서울사무소와의 협력으로 기업들이 실제적인 인사이트를 통해 고객 경험 개선에 나설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지택 베인앤드컴퍼니 서울사무소 대표는 “퀄트릭스와 협력해 공동 개발한 NPS 프리즘을 국내 기업들에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된 다양한 서비스를 국내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SAP 코리아와 베인앤드컴퍼니 서울사무소는 지난달 19일, ‘금융 CxO 라운드테이블’ 조찬 행사를 개최해 국내 주요 금융사 임원들과 함께 글로벌 금융 업계의 경험 관리 트랜드를 함께 접하는 기회를 마련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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