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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덱스, 원격 픽업 서비스 응답 ‘대폭 빠르게’
기존 24시간에서 최대 2시간까지 단축…“고객에 더 좋은 서비스 제공할 것”
김재황 기자 | jhzzwang@klnews.co.kr   2019년 09월 18일 (수) 14:00:06
   
 

세계적인 특송업체 페덱스(FedEx)가 자사의 원격 픽업 서비스(Remote Pickup, RPI) 응답 시간을 기존 24시간에서 최대 2시간까지 대폭 단축한다고 밝혔다.

RPI서비스는 고객 및 수입업체가 수입대상지역을 접촉하지 않고 페덱스를 통해 제품을 픽업하고 고객이 택한 배송 서비스에 따라 수입을 원하는 다른 지역으로 배송하도록 돕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정시 배송뿐 아니라 배송 처리, 실시간 추적 서비스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응답 시간 단축을 통해 더욱 향상된 페덱스의 RPI서비스는 현재 아태지역, 중동, 인도 아대륙, 아프리카, 캐나다 등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카렌 레딩턴 페덱스 아태지역 회장은 “페덱스는 신속, 정확한 물류 솔루션을 기반으로 고객들의 안전한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세스의 향상을 통해 우리 고객들에게 더 훌륭한 서비스와 신뢰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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