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몰 앱으로 첫 구매시 추가 10% 할인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 (대표이사 최양하)이 추석명절을 맞아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한샘몰을 통해 ‘팡팡딜’, ‘풍성한 추석 특가’등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에 나선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소파 가구에서 일상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홈인테리어 상품을 모두 갖추고, 추석 연휴 전날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인기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여기서 구입된 제품은 곧바로 한샘만의 고객 맞춤 물류서비스를 통해 적기 배송된다.

이번 이벤트에서 주목할 상품은 다양한 수납모듈을 선택할 수 있는 ‘샘베딩 드레스룸’, 통원목 고무나무로 제작한 ‘한샘 로하 4인 식탁세트’, 한샘의 스테디셀러 ‘샘책장 3단 120cm DIY’등이다. 한샘과 이태리 씨엘로사가 공동 기획한 ‘씨엘로 하임2 원목 책상’, 최고급 스테인리스 소재의 ‘와이드 시스템 식기건조대 2단’ 등의 인기 상품의 경우 특가에 선보인다. 이밖에 16일까지 이어지는 이벤트에서는 생활용품 필수 아이템과 명절 선물 세트를 최대 8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가구 및 인테리어소품 상품외에도 찜 요리, 구이 요리, 국물 요리 등이 가능한 ‘한샘 데일리 멀티 쿠커’를 30대 한정으로 43% 할인된 가격에, 부드럽고 가벼운 세미마이크로 소재의 ‘한샘 베이직 겹프릴 차렵세트’도 20% 할인 판매한다. 이밖에 명절 후유증 극복을 돕는 ‘오아 무릎 마사지기’, ‘휴 팔걸이형 리클라이너’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만원 미만’, ‘1만원~2만원’, ‘3만원~4만원’, ‘5만원 이상’ 등 금액 대 별로 식기살균 건조대 등 주방용품을 비롯해 건강식품,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9월 추석 연휴 중 온라인 쇼핑을 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며 “구매와 최종 고객접점에서의 한샘만의 물류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