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피 큰 골프용품 고객에 직접 배송…부산 지역 서비스 강화도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이자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맞춤형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도어맨택배가 골프백 택배 서비스를 개시하는 한편 부산센터를 확장 이전, 지역 내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획일적인 기존 택배 서비스에 비해 도어맨택배의 골프백 택배 서비스는 택배가 아닌 KTX특송, 고속버스 특송 등 즉각적인 발송처리로 고객에게 유연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약속된 일정에 골프백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골프백 렌탈비를 보상해주는 보상제도도 도어맨택배가 자랑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다.

특히 이번 부산센터 확장 이전을 통해 기존 수도권에서 경남·부산 지역 골프장으로의 골프백 택배 서비스의 질이 크게 향상됐다. 아울러 부산 지역에서의 비규격 택배 발송 서비스도 가능하게 됐다.

㈜도어맨로지스 부산센터 김성욱 센터장은 “부산 지역 내에서 골프백 택배 발송 서비스가 시작된 후 서비스 관련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며 “이번 부산센터 확장 오픈을 통해 골프백 택배 외에도 서울과 동일한 품질의 물류 대행 서비스를 부산에서도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도어맨택배 서비스는 기존 서비스 제공자 중심에서 서비스 이용자 중심의 택배 서비스로의 전환을 모토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 장소에서 편리하게 택배를 당일 발송할 수 있는 발송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고객을 대신해 택배를 수령하고 이를 보관 및 재전달해주는 택배 대리수령 서비스도 제공함으로써 공간과 인력이 부족한 고객사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