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방문택배, 이사 , 퀵, 심부름 4가지 물류서비스 본격화


이륜 배송대행 물류서비스를 제공하는 ‘생각대로’가 생활 밀착형 물류상품을 선보이며,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배송 대행 플랫폼 업계에서 성장을 거듭하며 지난 달 540만 주문을 달성한 생각대로는 작년 동기 대비 131% 성장할 만큼 관련 시장에서 핫한 이륜 물류기업이다. 이 같은 호 실적을 바탕으로 최근 생각대로는 전국 택배망을 갖추고 있는 한진택배 등 제휴사들과 함께 생활 밀착형 물류서비스 상품을 출시, 업계의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생활서비스는 방문택배 , 심부름 , 이사 , 퀵 4가지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바로방문 택배서비스는 한진택배와의 제휴를 통해 택배 첫 단인 퍼스트 픽업 서비스인 고객 집 방문을 통해 택배를 대신 접수해주는 서비스다. 생각대로는 이 상품 가격으로 일반지역은 6천원, 제주지역 7천원 , 도서 산간 지역 9천원의 비용을 택배 픽업 및 배송 대행서비스에 나선다. 또한 자체 물류인프라를 활용한 심부름 서비스를 개시, 고객의 요구애 맞춰 구매와 물류배송 등의 서비스에도 나설 계획이며, 이사와 퀵 서비스의 경우 지역 내 퀵 물류배송사와의 협업을 통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

한편 생각대로가 선보이고 있는 4가지 생활 밀착형 서비스는 현재 대구지역에서만 시범 운영 중이다. 회사 관계자는 “생각대로의 생활 물류서비스는 편리를 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출시했으며, 푸드 배송사업 이외의 추가 사업 진행으로 o2o 서비스를 수행하는 종합 물류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발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서비스는 대구지역을 시작으로 시범 테스트가 마무리되는 대로 전국 6대 광역시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