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14일까지…영어·일어·중국어로도 발간해 해외 팬들 관심 예상

이베이코리아가 방탄소년단(이하 BTS) 디아이콘 매거진 ‘디아이콘 비하인드 BTS’와 ‘BTS 히스토리북’ 세트를 다음 달 14일까지 G마켓과 G마켓 글로벌샵, 옥션을 통해 단독 예약 판매한다.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도 제공된다.

디아이콘은 디스패치가 만드는 포토매거진으로 해외 팬들의 높은 관심으로 해외 판매 채널인 G마켓이 2019년 버전으로 재출간해 단독 판매하게 됐다.

재출간 버전은 데뷔 이래 발표한 음악뿐 아니라 팬클럽 아미와 함께 한 다양한 활동을 기록한 ‘BTS 히스토리북’이 세트 구성으로 제공된다. 특히 한국어본 외에도 글로벌 팬들을 겨냥해 영문, 중문, 일문 번역본까지 새로 선보여 해외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판매기간 동안 G마켓과 옥션을 통해 구매한 상품은 스마일배송을 통해, G마켓 글로벌샵에서 구매한 상품은 이베이코리아 인천물류센터를 통해 순차 배송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옥션, G마켓 글로벌샵에서 ‘BTS’를 검색하면 된다.

이베이코리아 나영호 전략사업본부장은 “지난해 G마켓 글로벌샵에서 판매된 음반의 20%가 BTS 5집일 정도로 BTS는 케이팝 수출의 선두주자다”라며 “앞으로도 G마켓 글로벌샵이 국내외 팬들을 위한 케이팝 허브로서의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G마켓 글로벌샵의 지난해 해외 배송 기준 도서·음반 매출은 전년 대비 62%, 굿즈 매출은 54% 증가해 BTS를 위시한 케이팝의 위상이 해외 시장에서 점차 확대되고 있음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