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경영자상과 디지털 만족도 SNS 운영 우수기업 선정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2019 제7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시상식을 통해 마케팅 시스템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한샘은 각계 전문가의 심사를 통해 수상자가 결정되는 이번 시상식에서 소비자조사부문 ‘2019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SNS 우수기업 블로그 부문에 선정됐다.

HTHI는 ’Heart To Heart Index’의 약자로 SNS 마케팅의 경쟁력을 평가하는 모델이다. 이번에 선정된 한샘 공식 블로그는 현재까지 1천 6백만 명의 누적 방문자를 비롯해 다양한 정보를 통해 3만여 명의 이웃과 소통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울러 한샘은 이번 시상식에서 대표이사 최양하 회장이 개인 부문 최고경영자상도 수상했다.
최양하 회장은 20년 이상 경력의 전문경영인으로 2017년 업계 최초로 매출 2조 원을 달성하고 한샘을 종합 인테리어 기업으로 성장시킨 점을 인정받았다.

한샘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 개발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과 소통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