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쿠팡 이야기’ 이벤트 진행…쿠팡 캐시 등 다양한 경품 제공

쿠팡(대표 김범석)이 로켓배송 5주년을 맞아 ‘나의 쿠팡 이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5년간 쿠팡의 로켓배송과 고객이 함께한 추억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쿠팡과 로켓배송에 얽힌 행복했던 추억이나 사연이면 무엇이든 응모할 수 있다. 쿠팡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 링크를 통해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고 링크 접속 후 스토리를 작성하고 제출 버튼을 누르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된 사연은 내부심사를 통해 1등부터 3등까지 각각 쿠팡 캐시 50만 원에서 10만 원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4월 초에 개별통보되며 선정 사연은 쿠팡의 기록으로 활용된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과 로켓배송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이 참여해 행복한 추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2014년에 시작한 쿠팡의 로켓배송은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서비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새벽 배송, 당일배송으로까지 배송 시간을 앞당기고 있다. 현재 로켓배송은 전국 대상으로 이뤄지고 있으며 하루 약 170만 개에 이르는 상품을 출고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