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준비 식재료 및 먹거리, 선물세트 등 합리적인 가격에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2월 1일 단 하루 ‘슈퍼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열고, 전체 당일배송 상품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당일 배송 상품은 미리 선물 구입을 못했거나 상차림 준비를 위해 식재료와 생활용품에 할인폭을 높였다.

G마켓의 당일배송관은 롯데슈퍼, GS프레시, 홈플러스 3사의 신선 식재료와 과일, 생활용품 등을 하나의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과 결제가 한 번에 가능한 서비스다. 물류서비스 과정을 살펴보면 주소지와 가장 가까운 매장을 통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배송 받을 수 있다. 과일이나 정육, 부침가루 등 명절 먹거리와 선물세트는 물론 생수, 계란, 라면, 기저귀, 분유 등 구매 빈도가 잦은 품목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 간식도 특가 판매한다. ‘버거킹 통새우와퍼 세트’는 기존 판매가 대비 40% 할인해 5,160원에, ‘배스킨라빈스 미니 스노우모찌 M 세트’는 25% 할인해 7,500원에 각각 선보인다. ‘버거킹 통새우 와퍼 세트’는 1만개, ‘배스킨라빈스 미니 스노우모찌 M 세트’는 5천개 수량이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 사이트에서 ‘슈퍼프라이데이’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할 수 있다.

G마켓 마케팅실 임정환실장은 “마트와 대형슈퍼의 상품을 설 연휴 직전까지 원하는 시간에 안전하게 배송 받을 수 있다”며 “소비자들의 명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파격할인 혜택까지 준비한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