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wholesaler와 직계약 및 소모품 지속 공급 등 차별화된 서비스 선보일 예정

종합물류기업 한진의 해외상품 구매대행 온라인쇼핑몰 이하넥스몰은 샤오미 정품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샤오미 다이렉트 스토어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하넥스몰은 한진에서 제공하는 배송대행 서비스인 이하넥스에서 배송대행 과정이 어려운 고객들을 대상으로 손쉽게 해외직구를 할 수 있도록 만든 해외상품 구매대행 온라인쇼핑몰이다.

주로 미주상품 위주로 소개했으나 최근 중국발 물량 증가 및 샤오미 제품에 대한 높은 수요를 반영해 현지의 wholesaler와 직접 계약을 통해 샤오미 다이렉트 스토어를 개설했다.

샤오미 다이렉트 스토어는 샤오미 생태계 정품만을 안전하게 구매대행하는 것은 물론 구입후 즉각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220v 케이블 또는 변환 어댑터 제공과 판매하는 제품의 소모품도 지속 공급해 구입제품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하넥스몰은 샤오미 다이렉트 스토어 오픈 기념 오픈 당일 샤오미 제품 구입시 합산금액대 별로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아울러 실내에서 간단히 걸으며 운동할 수 있는 워킹패드 등 소비자 요구에 맞춘 라인업을 꾸준히 소개한다는 방침이다.

한진 관계자는 ‘이하넥스몰은 한진만의 글로벌 물류노하우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고객분들의 소비패턴을 반영한 다양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편익과 서비스 경쟁력을 한층 높여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