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그룹 공식 채용 홈페이에서 18일까지 신입공채 지원서 접수

종합물류기업 롯데로지스틱스가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과 함께 물류산업 취업 희망자들을 위한 채용 홍보활동을 진행한다.

롯데로지스틱스는 9월 18일까지 롯데그룹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2018년 하반기 신입공채 지원서를 접수하고 있다. 모집 직무는 △물류운영 분야이며 최종합격 후 유통물류, 제조물류, 국제물류 등 각 물류운영부문 내 부서에 배치된다. 우대사항은 물류학, 산업공학 전공자 및 외국어(영어 및 제2외국어) 우수자이며 특별한 전공 제한은 없다.

서류접수 이후 10월 L-TAB(롯데그룹 직무적성검사), 11월 통합 면접을 진행한다. 면접은 하루에 모든 면접유형(임원, 역량, P/T, 그룹토의)을 통해 지원자들을 여러모로 평가하고 제2외국어 우수자의 경우 별도 회화 인터뷰를 진행한다.

한편 롯데로지스틱스는 지난 10일 개최된 ‘2018 물류산업 청년 채용박람회’ 참가 및 12일 캠퍼스 리쿠르팅, 그리고 롯데급 채용홍보행사인 Job-cafe에 참여한다. 10일 롯데 월드타워, 14일 엔제리너스 서울대입구점, 대전 둔산점 Job-cafe 행사에 참여해 구직자들의 직무 이해도 향상을 도울 예정이다. 특히 이번 채용홍보 활동에는 최근 입사자들을 배치해 구직자들에게 최신 채용정보를 공유하고 취업상담, 입사성공기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활동에 대해 롯데로지스틱스 관계자는 “물류산업 및 당사에 많은 관심과 비전을 가지고 있는 지원자들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롯데로지스틱스는 1996년 설립돼 3PL(유통, 식품, 일반제조, 석유화학 등) 및 해외 물류 등 다양한 산업 내 고객사들의 물류를 담당하는 종합물류기업으로 성장했다. 2017년의 경우 물류연구소를 설립하며 물류시스템 개선, 물류컨설팅 사업 진출 등 인프라 투자 및 신규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