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대상 부문 (주)하나로TNS, 대신정기화물자동차(주) 수상

한국로지스틱스학회(회장 안승범, 인천대학교 교수)가 지난 11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2018 한국로지스틱스학회 춘계학술발표대회 및 제21회 한국로지스틱스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21년의 역사를 가진 한국로지스틱스대상은 한국 로지스틱스 발전에 기여하고 공헌한 기업과 단체 및 개인들을 발굴하고 격려 홍보함으로써 로지스틱스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기업대상 물류기업 부문은 (주)하나로TNS와 대신정기화물자동차(주)가, 콜드체인 부문은 (주)삼우F&G와 인천콜드프라자(주)가, 중소기업 부문은 (주)대한국제물류와 (주)ACT항공화물터미날이, 물류스타트업 부문은 (주)메쉬코리아가, 해외진출 글로벌기업 부문은 Cargo Rush International이 수상했다.

또한 기관대상 공기업 부문은 울산항만공사(UPA)가 단체 부문은 정석물류통산연구원이 영예를 안았다. 개인대상 경영자상 부문은 (주)동부익스프레스 김종성 대표이사가 수상자로 선정되었으며 공로상에 삼영물류(주) 이상근 대표이사가 이름을 올렸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투철한 직업정신으로 대한민국을 빛내고 있는 물류기업들과 물류인들이 영광을 안았으며, 한국로지스틱스학회 주관 하에 물류전문가 분들과 교수진, 로지스틱스대상위원회(위원장 김현수, 경기대학교 교수) 등으로 구성된 심사진들이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 절차와 평가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