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택배중계 파슬미디어, SK플래닛과 제휴 서비스

인터넷을 통한 개인 택배 중계서비스 제공하는 로지아이 운영 기업 (주)파슬미디어가 SK플래닛과 손잡고 OK캐쉬백 앱을 통한 택배서비스를 본격화 했다. 이에 따라 개별 택배서비스를 이용하는 싱글족들과 인터넷 개인간 거래의 활성화 등으로 인해 편리하고 저렴한 개인 택배 서비스 고객들의 경우 OK캐쉬백으로 편리한 택배 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현재 파슬미디어가 제공하고 있는 개인 택배 서비스로는 고객이 자신의 픽업 택배화물을 희망일자에 방문해 주는 지정일 방문택배를 비롯해, 고객이 택배기사의 방문 날짜와 희망시간까지 신청할 수 있는 방문시간 지정서비스, 신청 당일 4시간 내 배송되는 당일 배송택배, 편의점 택배서비스 총 4가지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파슬미디어의 인터넷 택배서비스는 CJ대한통운, 한진택배, 롯데택배, 비지에프포스트(CU편의점택배), 원더스 등 국내 대표적인 물류업체들과 제휴를 맺고 로지아이와 택배파인더 앱 등에서 서비스 되고 있다. 이와 함께 신한카드 FAN에 택배서비스를 추가하는 등 인터넷을 통한 개인 택배 중계서비스 부문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파슬미디어 택배사업본부 김홍준 이사는 “늘어나는 1인 가구 및 싱글족으로 인해 택배서비스에 대한 개인고객의 니즈는 다양화되고, 수요 또한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향후 다양한 택배서비스 개발은 물론 10년 간의 서비스노하우를 바탕으로 더 많은 서비스업체가 손쉽게 택배서비스를 도입할 수 있도록 오픈 플랫폼화해 서비스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파슬미디어는 2016년부터 택배 픽업 기사의 방문시간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방문시간지정서비스’를 통해 서울 전역으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방문시간 지정서비스’를 통해 개인 택배서비스 패턴을 바꾸는 계기가 마련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