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의 접점 강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

세계적인 상용차 제조업체인 이스즈(ISUZU)의 국내 공식 판매사인 큐로모터스(대표이사 김석주)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카카오플러스친구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스즈 트럭 카카오플러스친구 오픈 이벤트는 3월 19일부터 4월 1일까지 2주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방법은 카카오톡 검색창에서 ‘이스즈트럭’을 검색해 친구로 추가하고 1:1 채팅창에 ‘응모합니다’라는 문구와 휴대폰 번호 뒤 4자리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기존에 ‘이스즈트럭’을 친구로 추가한 고객들도 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 응모 방법은 동일하다.

큐로모터스는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부터 4등까지 총 76명을 선정해서 1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과 이스즈 브랜드 여행 캐리어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명단은 이벤트 종료 후 개별통지 및 ‘이스즈트럭’ 카카오플러스친구 게시판에 공지될 예정이다.

금번 이벤트를 통해 큐로모터스는 ‘이스즈트럭’ 카카오플러스 계정을 알림으로써 새로운 잠재 고객층을 유입하고, 엘프 트럭 관리법과 기술 설명 등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며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고객 인터뷰 및 이스즈 글로벌 뉴스를 소개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이스즈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민병관 큐로모터스 사장은 “금번 카카오플러스친구 오픈 이벤트가 기존 이스즈 고객 및 잠재 고객들과 더욱 활발히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큐로모터스는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 제공은 물론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큐로모터스는 작년 9월 3.5톤급 엘프 트럭을 국내에 공식 출시했으며, 이스즈의 뛰어난 기술력을 입증한 엘프 트럭은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순회전시, 운전자 교육 등 현장 중심형 접점을 통해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