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추천 ‘모범’ 택배기사 171명 선정해 가족, 연인과 함께 시간 가져

CJ대한통운(대표이사 사장 박근태)은 1월 30일부터 2월 11일까지 진행된 ‘우리 동네 택배기사 소문내고! <골든슬럼버> 보러 가자!’ 이벤트에서 고객이 직접 추천한 친절·모범 택배기사 중 171명을 선정해 14일 용산 CGV에서 열리는 <골든슬럼버> 특별 시사회에 초대한다고 밝혔다.

약 11일간의 이벤트 기간 전국 각지에서 무려 2,979건의 택배기사 추천 글이 모였다. 이 중 고객에게 큰 감동을 준 사례, 타의 모범이 될 만한 선행 사례들을 모아 자체 검토 후 171명의 택배기사를 선정해 초대했다. CJ대한통운 측은 더 많은 택배기사를 선정했지만, 일부 택배기사들은 지리적 여건상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특별 시사회가 열리는 14일 밸런타인데이와 설 특수기 배송 업무로 힘들었을 기간임을 고려해, 택배기사 171명의 가족, 연인을 함께 초대했다.

경기도 남양주에서 택배 배송 중 물에 빠진 아이들을 발견하고 무사히 구조해 초대받은 최동준 씨는 “당연한 일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 고객들로부터 직접 추천까지 받게 돼 기분이 좋다”며 “오랜만에 부인과 함께 영화를 보는 것인데 고객들에게 받는 설 선물이라 생각하고 재미있게 볼 생각”이라고 말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바쁜 배송 업무 속에서도 고객 서비스를 위해 노력한 택배기사들에게 고마움을 표하기 위해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택배기사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고객서비스 향상은 물론 택배기사와 회사가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