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2월 9일까지 울산항 좋은 일자리 창출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

울산항만공사(UPA)는 울산항을 활성화 할 수 있는 국민들의 아이디어를 반영해 민간분야의 좋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울산항의 사회적 가치를 높이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항만 신(新)잡(Job) 아이디어 공모전’을 2018년 2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모분야는 해양·해운·항만·물류산업에 대한 UPA의 고유사업 및 기능을 활용한 직·간접적인 일자리 창출 방안이다. 공모내용은 △울산항만공사가 직접 투자 및 운영을 할 수 있는 신규 사업 또는 기업 지원사업 △울산항에 새로 구축되어야 하는 항만 인프라 △동반성장·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중소기업 및 사회적경제 활성화 사업 △항만을 통한 친환경 미래 에너지 및 4차 산업 발굴·육성 사업 등이다.

참여방법은 공사 홈페이지나 네이버 등 포털 사이트에서 ‘항만신잡공모전’을 검색하여 요강 및 제출양식을 확인한 뒤 공모전 담당자에게 제출하면 된다.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 시행과 관련하여 ‘게시물 홍보하기’ 이벤트를 실시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당첨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강종열 UPA 사장은 “울산항의 활성화를 통한 민간의 새로운 좋은 일자리가 창출 될 수 있도록 국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선정된 제안은 적극 반영하여 기관의 사회적 가치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