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유나이티드 경기 관전…소외계층 초청 및 기부금 전달

인천항만공사(IPA, 사장 남봉현)는 지난 20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인천유나이티드와 인천항 유관기관, 인천항 관련 기업 관계자들이 모인 가운데 ‘인천항의 날’ 행사를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인천항의 날’은 인천항의 운영과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기관과 기업 관계자들이 모여 스포츠를 즐기며 소통하는 기회를 갖는 행사다.

이날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는 ‘KEB하나은행 K리그 클래식 2017’ 인천유나이티드와 포항스틸러스의 27라운드 경기가 열렸다. 참석자들은 인천유나이티드의 선전을 응원했으며, IPA 남봉현 사장 등 인천항 대표 11명은 인천유나이티드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축에 나서기도 했다.

또한 IPA는 인천 관내 사회복지시설 8개소의 아동과 청소년들을 축구경기장으로 초청해 함께 경기를 관전했으며, 인천유나이티드의 사회공헌 캠페인인 ‘블루하트레이스’에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날 경기에서 인천유나이티드는 2-0 승리를 거두며 최근 2연승을 달렸다.

IPA 남봉현 사장은 “폭우 속에서도 거둬들인 인천 유나이티드의 값진 승리는 인천항 가족 모두의 염원이었다”라면서 “오늘의 인천항이 있기까지 항만 유관기관, 업계의 공헌과 함께 인천시민의 보살핌이 있어서 가능했다”고 강조했다.

인천유나이티드 강인덕 대표이사 직무 대행은 “인천항만 가족, 그리고 우리 인천 시민 여러분의 열띤 응원 덕에 기분 좋게 승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인천 시민에게 기쁨을 주는 구단으로 발돋움하겠다”고 화답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