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송할 때마다 백팩,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 제공

국제특송기업 DHL코리아(대표 한병구)는 16일부터 오는 12월 15일까지 직영 접수처에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컴 어게인(Come Again)’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어게인 이벤트는 DHL 직영 접수처에서 물품을 발송하는 고객을 위한 ‘대박 경품추첨 이벤트’와 신규 고객들을 위한 ‘DHL 스탬프를 모으세요!’로 나눠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DHL서비스센터와 서비스포인트 등 전국 30개 DHL코리아 직영 접수처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2월 29일 DHL코리아 공식 SNS에서 발표된다.

‘대박 경품추첨 이벤트’는 직영 접수처에서 발송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발송 1회당 1회 자동으로 응모되기 때문에 발송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기회가 높아진다. DHL은 추첨을 통해 △투미 백팩, △삼성 기어S3, △LG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DHL 스탬프를 모으세요!’는 직영 접수처를 처음 방문하는 신규 고객들을 위한 것으로, 발송 1회당 스탬프 1개(1일 1회 제한)를 제공한다. DHL코리아는 2회 이용하면 5천원 즉시 할인 쿠폰을, 4회와 6회 이용 고객에게는 각각 스타벅스 텀블러와 2만원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다만 유학서류 서비스 대상은 제외되며 DHL 제휴 접수처에서는 응모할 수 없다.

자세한 내용은 DHL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